LaBible

LaBible

아래 url을 복사하신 후
공유하기를 원하시는 곳에 붙여넣으십시오.

Genesis: A Commentary

Waltke, Bruce K. | 브루스 월트키
Zondervan Publishing House
2001-08-09
HB ?| 0 x 0 x 0 Inch| 1 kg| 656 pages| ISBN 9780310224587
도서상태 : 정상
예상출고기간 : ? 근무일기준 2일 이내 (within 2 working days)
입고예정수량 : 0
In Stock
USD 39.99 (45,989 ) Save 20%
36790
x
- +
1,104 points (3%)
* 주문 최종 결제 시 해외배송료 ? 와 Surcharge ?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An Introduction to Biblical Hebrew Syntax로 잘 알려져 있는 Waltke는 Reformed Theology Seminary의 교수이다. "창세기의 서두는 언약공동체의 하나님이 우주의 창조주와도 동일함을 선포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창조의 드라마를 연일 펼쳐가면서 동시에 하나님은 successive epochs를 통하여 역사의 드라마를 전개해 나가신다." 저자는 창세기를 "신학적 문학" (theological literature)라고 보면서 신학도를 위하여 그 의미와 방법을 설명해 나가고 있다. 저자는 본서를 통하여 성경신학적 분석을 게을리 하지 않으면서 동시에 plot의 흐름과 전개 그리고 irony, chiasm과 같은 문학적 기교의 분석에도 신경을 쓴 흔적을 보여준다. 본서의 특징을 간단하게 나열하자면, 창세기의 narrative적 성격을 염두에 해석방법을 채택하였고, 본문이해에 필수적인 석의적 분석을 포함하였으며, 오늘날 대두되는 주요 신학적 문제들, 동성애, 환경/생태학, 기도, 순종과 같은 문제들과 관련있는 본문들에 대해서 적용점들을 제시하며, 진정성, 연대, 저자문제 등과 같은 비평적 문제도 다루고 있다. HM An Introduction to Biblical Hebrew Syntax로 잘 알려져 있는 Waltke는 Reformed Theology Seminary의 교수이다. "창세기의 서두는 언약공동체의 하나님이 우주의 창조주와도 동일함을 선포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창조의 드라마를 연일 펼쳐가면서 동시에 하나님은 successive epochs를 통하여 역사의 드라마를 전개해 나가신다." 저자는 창세기를 "신학적 문학" (theological literature)라고 보면서 신학도를 위하여 그 의미와 방법을 설명해 나가고 있다. 저자는 본서를 통하여 성경신학적 분석을 게을리 하지 않으면서 동시에 plot의 흐름과 전개 그리고 irony, chiasm과 같은 문학적 기교의 분석에도 신경을 쓴 흔적을 보여준다. 본서의 특징을 간단하게 나열하자면, 창세기의 narrative적 성격을 염두에 해석방법을 채택하였고, 본문이해에 필수적인 석의적 분석을 포함하였으며, 오늘날 대두되는 주요 신학적 문제들, 동성애, 환경/생태학, 기도, 순종과 같은 문제들과 관련있는 본문들에 대해서 적용점들을 제시하며, 진정성, 연대, 저자문제 등과 같은 비평적 문제도 다루고 있다. HM
이 도서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별점과 리뷰를 등록해 보세요.
다른 도서의 리뷰를 등록하거나, 다양한 도서의 유저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LaBible's Pick

최근 본 상품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