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ible

LaBible

아래 url을 복사하신 후
공유하기를 원하시는 곳에 붙여넣으십시오.

My First Message: A Devotional Bible for Kids (Printed Case, Graphic)

Peterson, Eugene H.
Navpress
2007-06-15
HB ?| 7 x 8.5 x 0 Inch| 0.94 kg| 384 pages| ISBN 9781576834480
도서상태 : 정상
예상출고기간 : ? 근무일기준 2일 이내 (within 2 working days)
입고예정수량 : 0
In Stock
USD 19.99 (22,689 ) Save 20%
18150
x
- +
545 points (3%)
* 주문 최종 결제 시 해외배송료 ? 와 Surcharge ?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이 성경을 아이들과 함께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법
당신의 자식들이 어린 아이임을 기억하기 바란다! 아이들과 입씨름하고 싶지는 않겠지만 아이들이 당신과 똑 같은 정보 흡수 능력을 가지기를 기대해선 안 된다. 이 경건한 경험에서 최대한의 것을 얻는 몇 가지 방법을 제안하려 한다.

각 이야기에 10-15분 정도를 들이라. 이 정도가 읽고 생각하고 기도하며 짧고 재미있는 적용 활동을 하기에 적절하다. 이야기를 끝낼 시간이 없다 해도 괜찮다. 중요한 것은 들이는 시간이 아니라 하나님, 그리고 그 말씀과 상호작용하는데 보낸 시간의 질이다.

Manty를 찾아보라. 그림들 사이 여러 군데에 사마귀 캐릭터인 Manty가 숨어 있다. 이야기를 읽을 때 아이들로 Manty를 찾게 해보라.

한 번에 1개 이상의 이야기를 읽으려 하지 말라. 목표는 아이들의 머리 속에 최대한의 정보를 밀어 넣는 것이 아니라 보다 작은 정보 조각이라도 충분히 이해하고 상호 작용하게 하는 것이다. 아이들을 질리게 하지 말라. 정보를 흡수하고 내면화할 시간을 주라. 서두르지 말고 이 시간을 재미있는 경험으로 만들어 보라.

몰아대듯 이야기를 읽지 말라. 좋은 스토리텔러란 결코 몰아대듯 이야기를 읽지 않는다. 당신이 할 일이란 활동을 끝마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하나님과 관계 맺는 것을 돕는 것이다. 이 일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이야기를 적용시키는 것이 목표가 아니다. 이야기는 그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이야기 읽기를 재미있는 경험으로 남게 한다면 아이들은 그 이야기들을 평생 동안 기억할 것이다.

경험을 형성하는 데 있어서 "재미"라는 요소를 무시하지 말라. 아이들은 이야기 자체보다는 그림이나 사마귀 Manty에 더 큰 흥미를 보일 것이다. 걱정하지 말라! 그림에는 아이들이 마주한 진실을 그 모든 단어보다 더 확실하게 각인시킬 힘이 있다.

스스로 준비하라. 각 스토리와 "생각하라" 섹션, "살라" 활동에 당신이 먼저 익숙해진 후에 시작하라. 인물들에 대해 충분히 생각할 시간을 갖고(그리고 다양한 "목소리들"도 준비하라!) 기도 시간에 대해 생각하고 아이가 좋아할 만한 "살라" 활동이 무엇인지도 생각해 보라.

하나님 말씀에 헌신하는 일생
이 성경이 아이들로 하여금 들은 진실 위에 행하는 데 아주 작은 자극을 주고 만다 할지라도 우리는 이 책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만들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성경을 계속해서 읽고 그 의미를 지속적으로 생각하며 읽은 바를 놓고 기도하고 매일 발견한 진리를 살아내는 것이다. 그들의 여생 동안 말이다.

우리의 소망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이 이 이야기를 읽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기도하며 그것이 함축한 진리를 살아내는 것이다. 당신은 아이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이때까지 본 성경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성경이었어요."
"계속 읽어도 될까요?"
"전 다윗 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도 하나님을 신뢰할 수 있어요!"

목차

*책소개
1993년 출간된 이래 성경의 정수를 현대적인 언어로 표현하여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유진 피터슨의 Message Bible을 4-8세 어린이들이 보기에 적당한 디자인과 내용으로 편집해 내놓은 책이다. Message Bible의 탁월한 번역 중에서 50개의 이야기를 뽑아놓은 이 책에는 흥미로운 그림과 여러 가지 재미있는 장치들-사마귀 캐릭터인 맨티(Manty)가 그림 사이사이에 숨어있는 등-도 빠지지 않는다. 무엇보다 아직 글 읽는 데 서툰 아이들을 대신하여 부모가 이야기책을 읽어나가게 함으로써 아이들과 부모 사이의 영적인 교육과 교제를 가능케 한다. 이 책을 만든 The Message Team은 그저 하나의 이야기책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 아이들을 가르침으로써 어린 영혼들이 평생 동안 이어나갈 영적 생활의 기초를 쌓는 데 초점을 두었음을 자신 있게 말한다. 이를 위해서는 각 스토리에 4개의 단계, 즉 '읽고, 생각하고, 기도하며 실제로 삶을 사는'(Read, Think, Pray, and Live) 단계를 거칠 수 있게 하였다.
하나의 스토리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10-15분으로 구성하여(읽고 생각하고 기도하며 적용까지) 아이들의 집중력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책의 제본 또한 영구성이 강한 하드커버로 하였다. 즐겁게 놀이하면서, 이야기, 그것도 강력한 힘과 영향력을 지닌 성경 속 이야기를 읽어나가며 아이들과 하나님 사이의 교제를 돕고 목도하기 원하는 부모들에게 아주 좋은 도구가 될 것이다.

*저자 소개
'목회자들의 목회자'라고 불리는 유진 피터슨은 개신교 영성 신학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신학자이며 깊은 영성과 성경신학적 바탕, 그리고 풍부한 상상력을 담은 탁월한 문체 등이 어우러진 20여권의 저서로 유명하다.
1962년부터 1991년까지 미국 메릴랜드 주의 Bel Air에서 장로교회(Christ Our King Presbyterian Church)의 목회자로 가르침과 저술에 전념하였으며, 1993년 1월에 캐나다 벤쿠버에 있는 Regent College의 교수로 부임하여 영성 신학을 가르쳤다. 지금은 그 대학의 명예 교수로 있으며, 미국 Montana에서 저술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대표적 전작으로는 성경을 형대 영어로 옮긴 「메시지(The Message)」를 비롯하여 "다윗, 현실에 뿌리박은 영성", "현실, 하나님의 세계", "이 책을 먹으라", "응답하는 기도", "묵시: 현실을 새롭게 하는 영성"(이상 IVP 역간), "기독교 교양"(공저, 규장), "껍데기 목회자는 가라"(공저), "성공주의 목회 신화를 포기하라"(이상 좋은씨앗)」 등이 있다.

*Introduction 번역
The Message라고 알려진 성경 번역이 완성되기 오래 전부터 유진 피터슨은 맡고 있는 교회의 성도들에게 하나님 메시지의 강력한 적실성(relevancy)을 알리기 위해 부분적으로 성경을 번역하고 있었다. 유진은 성경과의 상호 작용이 한 사람의 인생을 완전히 변화시킬 수 있음을 익히 알고 있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삶과 직결된 방식으로 말씀을 들음으로써 읽고 있는 바를 이해하지 않는 이상, 변화란 결코 일어날 수 없다는 사실도 알았다. 이것이 바로 My First Message 즉, 4세에서 8살 사이의 어린이들과 그들의 부모, 조부모, 친구들을 위한 이 성경이 이면에 간직하고 있는 정신이다.

My First Message가 특별한 이유
대부분의 어린이 성경은 단지 성경 이야기를 단순화하여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만들어 놓은 것이다. 그러나 부모들은 단순화하여 되풀이하는 이야기보다는 '진짜' 성경 읽어주고 싶다고 한입으로 호소해 왔다. 그리하여 우리는 이 책에 수록된 50개 성경 이야기를 만드는 데 The Message의 텍스트를 사용하게 된 것이다. 어떤 곳에서는 아이들이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은 단어나 부분을 빼기도 했다. 아이들이 이야기에 더 잘 몰입하게 하기 위해 별나고 재미있는 그림을 넣기도 하였다. 물론 세세한 점에서까지 최대한 역사적인 정확성을 기하려고 애쓰면서 말이다.
My First Message는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상호 작용하는 인생의 거룩한 습관을 키우도록 돕는 성경이다. 이 말씀들은 성경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고 4세-8세 아이들이 충분히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게 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펼치기 접기
이 도서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별점과 리뷰를 등록해 보세요.
다른 도서의 리뷰를 등록하거나, 다양한 도서의 유저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