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ible

LaBible

아래 url을 복사하신 후
공유하기를 원하시는 곳에 붙여넣으십시오.

산상설교 (화종부 목사)

화종부
복있는사람
2017-09-12
HB ?| 0 x 0 x 0 Inch| 1 kg| 596 pages| ISBN 9788963602295
도서상태 : 정상
예상출고기간 : ? 근무일기준 1~3일 이내 (within 1~3 working days)
입고예정수량 : 0
In Stock
WON 28,000.00 (28,000 ) Save 10%
25200
x
- +
1,260 points (5%)
* 주문 최종 결제 시 해외배송료 ? 와 Surcharge ?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화종부 목사의 설교집. 마태복음 5-7장의 산상수훈을 33장()의 설교로 나누어 “성도란 누구인가?”에 대한 자기 인식을 토대로 “성도는 오늘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명확히 다지는 이 책은 타협의 여지 없이 성경 말씀의 본뜻을 그대로 전한다. 팔복의 말씀을 시작으로 성도의 속성과 함께 성도가 얼마나 복된 자인지를 깨닫게 하는 예수님의 산상설교는, 성도가 이 땅에서 소금과 빛이 되어 복의 통로와 근원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화종부의 산상설교가 강력한 격려의 메시지가 되는 이유는, 말씀대로 살고자 하는 치열함이 설교에서 오롯이 묻어나와 성도에게 그렇게 살아야겠다는 힘을 실어주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백성 된 성도는 이 땅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반복적으로 짚어줌으로써 말씀의 능력은 더욱 심화된다.

성도는 의와 주님을 위해 핍박을 받고, 하나님을 믿으며 내면의 진실한 변화를 경험하는 사람이다. 성령을 전적으로 의지함으로 우리의 몸을 쳐 복종시키며 질그릇 조각 같은 연약한 몸속에 주께서 시작하신 구원과 하나님이 행하신 아름다운 성품과 선을 담아내는 성화의 과정을 이루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잘되든 그렇지 않든 하나님만 드러나고 그분이 영광을 받으시면 그것으로 충분한 것이 신앙의 핵심이다.

화종부

가슴으로 설교하는 목회자다. 그는 성경 본문을 중심으로 삼아 기독교의 위대한 선진들이 물려준 신앙과 신학의 유산들을 치열하게 연구하는 학자이기도 하다. 또한 그는 선포된 설교를 회중과 함께 현실에서 살아내려는 설교자다.
그는 처음 구주를 만난 이후, 이 땅이 주의 말씀으로 기경되고, 그분의 복된 소식으로 말미암아 조국 교회에 참된 부흥이 임하기를 오늘도 간절히 열망한다.

예수님의 산상수훈을 33장의 강해 설교로 풀어낸 이 책 『산상설교』는, 구주께서 선포하시고 가르치시고 친히 본을 보이신 그 말씀을 지금 여기서 살아내도록 이 땅의 성도들을 격려한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가 누릴 참된 복과 능력은 무엇인지, 그 복의 통로인 성도는 이 땅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이 책은 그의 예리하고 은혜로운 본문 강해와 적용을 통해 우리에게 크게 공명하며 도전한다.

그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한 후, 내수동교회에서 대학부를 섬겼다. 그 후, 영국 에딘버러 대학교에서 교회사(Th.M.)를 전공했으며, 옥스퍼드 한인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사역했다. 귀국한 뒤에는 12년간 제자들교회에서 목회했고, 2012년부터 남서울교회를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갈라디아서』(죠이선교회), 『사랑을 더 풍성하게 하라』 『기쁨을 더 풍성하게 하라』 (두란노) , 『결국엔 믿음이 이긴다』 (생명의 말씀사)가 있다.

이 도서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별점과 리뷰를 등록해 보세요.
다른 도서의 리뷰를 등록하거나, 다양한 도서의 유저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