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ible

LaBible

아래 url을 복사하신 후
공유하기를 원하시는 곳에 붙여넣으십시오.

신비를 엿보다 : 다니엘

바바라 륭 라이
이레서원
2017-11-09
?| 0 x 0 x 0 Inch| 0 kg| 0 pages| ISBN 9788974354954
도서상태 : 정상
예상출고기간 : ? 근무일기준 1~3일 이내 (within 1~3 working days)
입고예정수량 : 0
In Stock
WON 7,000.00 (7,000 ) 회원구매시 Save 10%
6300
x
- +
315 points (5%)
* 주문 최종 결제 시 해외배송료 ? 와 Surcharge ?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다니엘서 내용을 각 장별로 간결하게 해설하되 신학적 핵심 주제를 깊게 파고든 다니엘 개론서이다. 다니엘서의 메시지는 하나님의 백성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을 때 하나님은 그분 자신을 드러내기 원하신다는 것이다. 이 사실은 바벨론에서 포로 생활을 하고 있던 다니엘의 시대나 지금 우리 시대 모두에 적용된다.

바바라 륭 라이 박사는 다니엘서 전반부의 이야기들과 후반부의 환상들을 분석하면서 하나님이 어떻게 우리로 하여금 그분의 신비스러운 섭리를 어렴풋하게나마 들여다보게 하시는지를 알려 준다. 때로는 우리가 가진 것이 그런 힌트뿐이라고 해도, 우리는 하나님이 언제나 그분의 손으로 우리를 붙들고 계심을 확신할 수 있다.

 

User's Reviews

땅과 하늘의 영역 모두를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주권

reviewed by dltkrdl10
2018-01-31 오후 10:44:27

이 책은 다니엘서와 그 배경에 대해서, 문학적 구조에 대해서, 신학적 주제에 대해서 필요한 개론적 논의들을 다루고 있으며, 다니엘서 전체를 하나님의 주권이라는 주제 하에 읽도록 안내한다. 또한 각 장마다 전체적 내용을 이해하는 데에 필요한 핵심적 내용을 잘 짚어가며 요약하여 소개한다. 각 장의 끝에는 이해를 돕기 위해 읽어보면 좋을 성경 본문을 제시하고, 생각해볼 질문들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다니엘서를 이해하는 작은 핸드북과도 같다. 책사이즈도 적절하여 실제로 나는 이를 주머니에 넣어가지고 다니며 이동 중에 읽었다. 다니엘서를 올바로 이해하고 해석하기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분량의 간결한 개론서를 원한다면 나는 이 책을 추천한다.

이 도서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별점과 리뷰를 등록해 보세요.
다른 도서의 리뷰를 등록하거나, 다양한 도서의 유저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