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ible

LaBible

 

라비블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Banner of Truth Trust 의 베스트/스테디셀러와 신간 도서들입니다.

할인기간 : 4월 25일(목)까지

주제별 목록에 없더라도 현재 출판사에서 구입 가능한 도서 중 미출간, Short Discount, POD(Print on Demand), NTR(No Trade Rights)을 제외한 모든 도서는 할인 적용됩니다.

- 재고 유,무에 관계없이 기간 중 주문하시면 온/오프라인 동일 할인율 적용되며, 해외 주문 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 재고 없는 도서의 해외 주문 후 절판, 품절, NTR(no territorial rights) 등의 사유로 구입이 불가 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출판사 사정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anner of Truth Trust

청교도와 개혁주의 신학 입장을 지향하는 영국의 보수적인 개신교 출판사.

1950년대를 지나면서 현대 영국의 복음주의 신학이 힘을 얻게 되는데, (대체로) 대학교를 중심으로 복음주의 학생 운동이 확산되고, methodist 전통 가운데 개혁파 입장을 지닌 이들, 개혁파 침례교 목사들을 중심으로 집회와 복음주의 성향의 서적 등을 출간하면서 하나의 흐름을 계속 이어가게 되었다. 인물을 생각하자면, 마틴 로이드 존스와 존 스토트가 있고, 미국에서 가르치고 있지만 영국에서 공부한 D. A. 카슨도 그 영향 아래 있었다. 물론 영국의 복음주의는 북미의 복음주의와는 다른 결을 지녔지만, 그 신학적 입장과 운동의 성격이라는 측면에서는 넓은 의미에서 복음주의라 부를 수 있다.

이런 일련의 흐름 가운데 1957에 설립돼 청교도와 복음주의 개혁파 신앙의 입장을 지속적으로 펴내고 있는 출판사가 Banner of Truth다. 비영리 재단 형태로 운영돼 왔기 때문에 Trust가 붙었다. Ian Murray가 중심이 되어 진행한 이 사역에서 자신이 로이드 전스의 전기를 쓰기도 하고, 영국의 복음주의 운동을 신학적으로 평가하기도 하는 등 많은 기여를 하기도 했다(물론 역사가의 관점과 평가라는 측면에서 Murray의 서술에 아쉬움이 많기도 하다). 영국에 Banner of Truth가 있다면, 미국에는 Crossway가 있다고 보면 얼추 비슷하다 하겠다. 그러나 Banner의 경우에는 청교도 전집을 복간하는 등 나름의 색깔을 훨씬 더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청교도와 로이드 존스, 보수적인 개혁파 신앙 서적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출판사다. BK
-
0 selected / 153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