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ible

LaBible

아래 url을 복사하신 후
공유하기를 원하시는 곳에 붙여넣으십시오.

개인 전도의 기술: 변화하는 문화 속에서 예수 전하기 (원서명 Art of Personal Evangelism: Sharing Jesus in a Changing Culture)

McRaney, Will Jr. | 윌 맥레이니 주니어
기독교문서선교회(CLC)
2020-11-10
PB ?| 0 x 0 x 0 Inch| 1 kg| 348 pages| ISBN 9788934121909
도서상태 : 정상
예상출고기간 : ? 근무일기준 1~3일 이내 (within 1~3 working days)
입고예정수량 : 0
이벤트수량 : 2
WON 17,000.00 (17,000 ) 회원구매시 Save 10%
15300
x
- +
765 points (5%)
* 주문 최종 결제 시 해외배송료 ? 와 Surcharge ?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전도에 관한 근본적인 질문부터 다시 살펴본 책이다. 더 나아가 현장에서 접하게 되는 실용적인 주요 문제들을 다루고 있다. 전도는 영혼을 위한 일종의 예술이라고 저자는 단언한다. 따라서 전도의 원리와 실제, 그리고 전도자가 갖추어야할 토대와 이론에 관하여 균형 있게 기술해 놓았다.

3부에 걸쳐, 하나님의 역할, 전도자의 역할 그리고 우리 문화를 진단하고 복음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 제시를 상세하게 기술하는 한편, 불신자들과 대화를 하기 위한 팁과 기술을 제공한다. 이 책으로 인해 전도에 대한 이해와 실천 모두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이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또한, 전도에 대한 영적인 부담감이 있는 성도가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전도에 대한 부담이 신령한 기쁨으로 변화되는 은혜가 가득하게 될 것이다.

 

윌 맥레이니 주니어 (Will McRaney Jr.)

뉴올리언스침례교신학교에서 전도학 교수로 섬기고 있다. 그는 전도, 교회 성장, 리더십 개발 분야의 훈련 및 컨설팅 그룹인 “Ministry Enhancement Group”의 공동 창립자로서 역할을 하며 사역하고 있다. 그는 상황화된 성장 전략을 개발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며, 변화하는 문화에 다가가기 위한 접근 방법에 대해 광범위한 연구 및 강연을 해 오고 있다. 그는 SEC 야구 선수와 축구 선수로 지내면서 자신의 믿음을 나누는 법을 배운 후, 전통적인 스타일과 현대적인 스타일의 기존 교회와 신생 교회 모두에서 목회 경험을 쌓았다.


구병옥

건국대학교를 졸업한 후 개신대학원대학교에서 목회학석사(M.Div. equiv.)를 마쳤으며, 미국 Calvin eological Seminary에서 선교학 신학석사(.M.)를, Asbury eological Seminary에서 전도학 철학박사(Ph.D.) 학위를 취득했다. 저서로는 Transitioning from an Ethnic to a Multicultural Church: A Transformational Model (Wipf & Stock, 2019)가 있으며, 역서로는 『다문화 교회의 원리: 성공적인 다문화, 다인종 교회 세우기』 (CLC, 2018)가 있다. 현재 개신대학원대학교에서 실천신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 책은 개인 전도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백서라 할 수 있다. 현재 전도의 문제점부터 앞으로의 전도적 과제, 커뮤니케이션의 원리, 인간에 대한 이해, 반대 질문 대응법, 사람의 유형에 따른 전도적 관심사 등 실제 전도에 수반되는 사항들을 담아내고 있다. 이것이 이 책을 읽어야 할 이유다.

이 도서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별점과 리뷰를 등록해 보세요.
다른 도서의 리뷰를 등록하거나, 다양한 도서의 유저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1 / 3